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전신왁싱 최저가 남성왁싱 남자훈남왁서

카테고리 없음

by 훈남왁서 2023. 3. 2. 13:16

본문

안녕하세요 😄
왁싱하는날 남자왁서 입니다

남자분들의 왁싱고민 많으시죠?
특히나 처음 해보려고 생각중이라면 더 고민 많으실텐데요

처음부터 전신왁싱이 부담된다면 일단 눈썹왁싱 이나 하체왁싱 부터 해보세요


눈썹왁싱 만으로 훨씬 잘생겨 보이고 어려보이고 생기있어 보입니다

눈썹왁싱 한번 하시면 몰랐던 나의 잘생긴 얼굴을 보시게 될거에요ㅎㅎ

거울 보시고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ㅎㅎ


남자들은 발가락 발등 에도 털이 나요ㅜㅜ
왁싱제모로 이렇게나 이쁜 발이였나? 하시죠?! ㅎㅎ
다들 본인 다리를 보고 감상에 빠지세요ㅎㅎ


남자전신왁싱 패키지 행사를 하는데요

겨드랑이2만원 가슴2만원 배렛나루2만원 배전체3만원

브라질리언중급6만원 고급8만원

사타구니2만원 허벅지종아리발 6만원

이렇게 전부 다 해드리고요 패키지 행사가격15만원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고급일경우 2만원추가되서 17만원입니다

왁싱수업모델지원 하시면 5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왁싱수업은 저와 수강생이 함께 해드리는 거에요
더아프거나 문제가 있거나 하지않습니다

샤워실 이 관리룸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히 오셔서 깨끗하게 샤워후 관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02 2024 4488
카톡 nuskinlover
주차무료
2호선 구의역 근처 광진아크로텔

#남자전신왁싱 #최저가왁싱샵 #남자왁서 #왁싱전문샵
#왁싱수강 #수강생모집 #왁싱학원 #왁싱모델지원자모집